본문 바로가기
경제 공부/국내 기업 [이슈 & 분석]

삼성전자 언팩! 신제품 5종 알아보기!

by 유공실 2020. 8. 6.



갤럭시 생태계! 


5일 삼성에서 진행한 온라인 언팩을 확인해보면


갤럭시 생태계라는 말이 이해가 됩니다.


삼성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매력을 느낄만한 신제품 5종이 선보였는데요.


상세스펙 같이 확인해 보시죠!





갤럭시 시리즈의 주인공인 갤노트 20 시리즈는 


기본 모델인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 두가지 모델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오는 21일부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국내는 7일부터 예약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위약금만 아니면 바꿀텐데 ㅠㅠ


이번 노트20의 큰 특징은


삼성전자가 MS와의 협력을 통해 엑스박스(Xbox)의 pc및 콘솔 게임도 클라우드를 통해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마인크래프트던전, 포르자 호라이즌4등 100여개의 게임을 노트20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완두콩이라는 별명으로 고객들에게 호불호가 가려졌던 갤버즈라이브도 선보였는데요.


그동안 없었던 기능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지원된다고 하네요!


오픈형으로 디자인 되었다 하구요.


빅스비도 지원되어 전화&음악제어, 날씨 확인 등의 조작을 음성으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외형도 그렇고 기능도 구매욕구를 부르네요ㅠㅠ







갤럭시 워치3는 혈압, 심전도 측정 기능도 탑재하여 강력한 헬스 케어 기능을 갖췄다고 평가되고 있구요.


이 외에도 피트니스, 수면 관리 등 건강 관련 기능이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갤럭시탭S7은 갤노트20의 S펜과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큰 특징으로는 안드로이드 최초로 일러스트, 웹툰, 만화,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할 수 있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와 ' 노트 필기 애플리케이션(앱) '노트쉘프', 그래픽 디자인 제작 플랫폼 '캔바'등


S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갤럭시탭S7은 갤노트20과 마찬가지로 8월21일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오는 18일 사전 판매를 시작하고 9월 3일 공식 출시 된다고 합니다.




갤Z폴드2는 일부만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9월초에 세부사양과 가격을 공개 한다고 합니다.


폴더블 스마트폰 라인업을 'Z시리즈'로 통합한다고 하네요.


전작에서는 '작다'는 점이 약점으로 지적되었던 점을 개선하고자


커버 디스플레이를 6.2인치까지 늘리고, 내부 디스플레이 역시 15.75인치 까지 늘렸다고 합니다. 


 



들려오는 호재도 많은 삼성전자가 충분히 매력적인 신제품을 보이면서 


주가상승에 좋은 영향을 미쳐 주주들의 기분을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




2020/08/07 - [제이엠의 재테크 시작!/재테크 일기] - 삼성전자의 대형 호재! 주가 날개 달까?


2020/08/01 - [제이엠의 재테크 시작!/재테크 일기] - 삼성전자 배당금 알아보기!


2020/07/31 - [제이엠의 재테크 시작!/재테크 일기] -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 비교 분석!



댓글